[모바일 MMORPG게임] 수동 플레이! 트라하(TRAHA) 사전예약 하고 캐릭터명˙서버 선점 하자, 오픈 날짜(출시일)
오는 4월 18일 출시되는 모바일 MMORPG '트라하'
'트라하'의 던전은 솔로, 파티, 공격대로 구분되어 있으며, 각 던전 별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.
파티 매칭은 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,
각 던전에 맞는 최소 능력치 요구 사항이 존재해 보다 수월한 던전 플레이를 제공한다.
특히 전투에 있어 '트라하'는 자동 전투를 지원하지만,
수동 조작 시에는 '전투 보너스'를 통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해 수동 조작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.
'트라하'의 PVP 콘텐츠는 1vs1인 '투기장'과 다대다 전투인 '진영전', 지역을 두고 대규모의 인원이 겨루는 '영지전'의 등 3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, 직접 참여가 아닌 전문 기술을 주력으로 올린 유저도 '군수 납품'을 통해 '영지전' 등의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.
지금 사전예약 하시고 이벤트 응모하세요▼
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!
트라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.
oevery.com
‘트라하(TRAHA)’의 사전예약 참가자 3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.
넥슨은 트라하 사전예약 이벤트부터 캐릭터 사전생성까지 게임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선물을 확대했다. 이벤트 참가자들은 기존 보상인 ‘[고급] 여행자의 의상 상자’와 함께 ‘[고급] 패션 마스크’를 추가로 얻게 된다.
‘[고급] 패션 마스크’는 사전예약과 캐릭터 이름 선점을 동시에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지급된다.
이용자는 4월14일까지 게임 출시 직후부터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전 서버의 하나뿐인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. ‘아이템 사전제작’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펫, 탈 것, 소환수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